1,577 0 0 59 75 0 13년전 0

신문배달부 엄마

좋은 것, 아름다운 것만 보여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심정입니다. 하지만 세상은 아이 스스로 살아가는 것이지 부모가 보여주고 들려주는 것만으로 살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고 아이들에게 어른들의 세계를 가감없이 보여주는 것은 감수성이 예민한 아이들의 정서에 상처가 될 것입니다. 이 동화는 그러한 고민 끝에 집필되었습니다. 언제까지고 외면만 할 수는 없기에 현실을 동화에 끌어 들였습니다. 하지만 그 현실은 꿈과 상상의 창을 통해 바라보게 됩니다. 때로는 감당하기 힘든 상처와 혼돈이 엄습하지만 그것이 부모의 현실이자 자신들의 현실임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러한 여행을 하면서 동화속의 아이들은 어른들의 꿈과 현실을 이해하게 되고 어른들의 몫인 사회를 수용하게 됩니다. 탄탄한 현실에 발을 디디고..

좋은 것, 아름다운 것만 보여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심정입니다.
하지만 세상은 아이 스스로 살아가는 것이지 부모가 보여주고 들려주는 것만으로 살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고 아이들에게 어른들의 세계를 가감없이 보여주는 것은 감수성이 예민한 아이들의 정서에 상처가 될 것입니다.
이 동화는 그러한 고민 끝에 집필되었습니다. 언제까지고 외면만 할 수는 없기에 현실을 동화에 끌어 들였습니다. 하지만 그 현실은 꿈과 상상의 창을 통해 바라보게 됩니다.
때로는 감당하기 힘든 상처와 혼돈이 엄습하지만 그것이 부모의 현실이자 자신들의 현실임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러한 여행을 하면서 동화속의 아이들은 어른들의 꿈과 현실을 이해하게 되고 어른들의 몫인 사회를 수용하게 됩니다. 탄탄한 현실에 발을 디디고 높은 이상과 꿈을 키워나가는 기반을 닦는 것입니다.
특히 신문이라는 소재가 쓰인 것은 사회현상을 압축하여 표현하기에 신문만큼 좋은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또, 신문배달부 엄마라는 설정을 통해 만만치 않은 어른들의 세상살이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 속에서 방황하고 혼란스러워하는 아이들은 점차 방황과 혼란조차 성장이고 꿈이었으며 아름다움이었음을 이해하게 됩니다.

저자 소개(약력)

- 법학전공
- 前,(주)DAITO 근무
- 前,송파구 중소기업 경영인 협의회 근무
- 前, 투자컨설팅 "나래“ 근무
- 前, 미래에셋생명 펀드판매팀 교육팀장(지점)
[2007년 10월 주가폭락전 펀드환매 권유 DM 1천통 발송 후 사직]
- 前, 상TV 기획홍보팀장 재직
- 前, 네비스탁 이사 겸 리서치센타장 재직(소액주주운동을 위한 순수 무료 컨설팅 법인)
- 前,상TV “개장공략,” “종목 해우소,” “테마 그것이 알고 싶다.” “종가 교체매매” 등 진행
- 前,이데일리TV(케이블방송) "기업탐방.“ “종목의 발견“ ”박새암의 마켓메시지“ ”유재희의
굿모닝마켓“ ”파생상품이 좋다“ 등 출연
- 前, 팍스TV 출연
- 前,이데일리에 “투자전략” “투자칼럼” 연재

- 주요저서 : "심법투자“ 비즈니스맵 출판사(2009년 12월 출간)
- 전자책 :
주식, 펀드! 이미 이긴 승부. 2030 신투자법
“카발라 명상창작 동화집50선” 외 다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